개요 및 철학
주요업무
연혁
찾아오시는 길




• 회사설립일자 : 2002년 4월 01일
상호 : 오 투어 (0TOUR)
업종 : 중남미/미주(알라스카, 하와이)/캐나다 지상수배업무
자본금 : 1억 5천만원


오투어(0TOUR)는

미주, 캐나다 지상수배의 KNOW-HOW를 기반으로 이번에는 중남미 지역을 본격적으로 활성화 하고자 설립된 회사입니다.
그동안 실적으로는 캐나다 송객능력 1위, 미주는 미동부 연합상품 개발하여 송객능력 1위, 알라스카 챠터 3회를 하였으며, 그 외 다양한 상품개발로 MARKETING 관련 업무를 NON-STOP으로 가능케 하였으므로, 이런 KNOW-HOW를 기반으로 중남미 역시 유기적인 체제를 유지하며 최상의 결과를 나타내고자 합니다.

우선 중남미. 미주. 알라스카. 하와이. 캐나다에 관련된 상품과 자료를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, 저희 오 투어는 더 알찬 해외 관광문화 및 연수개발을 통하여 신용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할 것을 약속 합니다.

지금 오 투어에서 완벽한 서비스와 투어를 경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.



저희 회사의 로고인 오투어는 미주 LAS VEGAS의 있는 벨라지오 호텔의 OSHOW를 배경으로 하여 그 호텔의 퀄리티를 이어받는 상징으로 느끼며 또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의미와 컴플레인 0%에 도전한다는 마음을 의미합니다.


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오투어는 환경과 자연을 사랑하는 그리고 여행 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작은 역할이나마 충실히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 또한 고객과의 교감을 이루어낼 수 있는 확고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인터넷과 각 여행사들과의 중추적인 역할을 다짐하도록 하겠습니다. 마지막으로 모든 여행문화의 장르와 테마를 가지고 고객과의 여행과 추억을 드릴 것을 약속하며 오투어 만의 멋진 색깔과 마인드로 고객 앞에 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
- 중남미 상품 개발 :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중남미 지역의 신비를 발굴하여 새로운 상품을 구성. 골프 투어, 어학연수, 허니문, 테마. 배낭여행과 어드벤쳐 투어를 추진하여 다양성 구성.

- 중남미 네트웍 구성 : 중남미 각 지역의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문제점, 빠른 정보시스템, 현지 상황을 체크 할 수 있는 네트웍 시스템 구성


오투어는 중남미의 전문적인 랜드사로써 일반적으로 하는 행사 보다는 좀 더 고급스러운 풍과 고객의 입맛에 맞는 행사를 하려고 노력하는 회사입니다. 전 직원이 캐나다, 남미, 미주 등을 직접 체험을 했으며 그 바탕으로 모든 제반 업무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고객을 대합니다.